FAQ

발주기업이란 무엇인가요?
발주기업이란 협력기업에게 자재, 용역, 공사 등을 요청하는 대기업으로 은행, 네무소프트와 협약을
체결하여 발주정보, 결제정보 등 sPRM 서비스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주체를 말합니다.
1차 협력기업이란 무엇인가요?
1차 협력기업이란 발주기업과 공급계약을 체결하거나 발주기업으로부터 발주를 받아 발주기업에게
납품을 하는 협력기업을 말합니다.
2차 협력기업란 무엇인가요?
2차 협력기업이란 1차 협력기업과 공급계약을 체결하거나 1차 협력기업으로부터 발주를 받아
1차 협력기업에게 납품을 하는 협력기업을 말합니다.
sPRM(Strategic 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란 무엇인가요?
㈜네무소프트가 발주기업 및 금융기관과 연계하여 개발한 정보연계시스템의 브랜드명으로 해당
발주기업의 1차 협력기업 또는 2차 협력기업이 금융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PRM 이용료는 왜 필요한가요?
sPRM의 주요 역할은 크게 ① 발주기업과 정보연계시스템 연결 및 발주기업별 전용 sPRM 서비스
사이트 구축 ② 정보연계시스템 및 sPRM 서비스 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③ sPRM Call Center 운영 ④ 지속적인 운영을 위한 Risk 관리 지원 입니다.
이를 위해 네무소프트는 전문 인력을 확보하여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sPRM 이용료는 이러한
조직을 운영하고 지속적인 시스템 유지보수를 하기 위한 최소한의 유지비용에 충당되고 있습니다.
sPRM 이용료는 회원가입시에 부과되는 것이 아니고 회원이 자금지원을 받을 경우 해당 금액의
일정 비율로 산정되어 부과됩니다.
sPRM 이용료는 회원이 자금지원을 받는 상품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