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sPRM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네무소프트(이하 '네무소프트'라 한다)가 협력회사지원시스템 'sPRM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 한다)를 운영하는데 있어 준수해야 할 사항과 이용고객(이하 '회원'이라 한다)
이 '본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준수해야 할 제반사항을 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으며, '네무소프트'가 정한 정책에 의해 명칭이 변경될 수 있다.
①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소정의 절차를 통하여 ID(아이디)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후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한다.
② ‘이용계약’이라 함은 ‘회원’이 본 약관을 포함하여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네무소프트’와 체결하는 계약을 말한다.
③ ‘ID’(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sPRM 사이트에서 회원에게 부여하는 문자 또는 숫자를 말한다.
④ 'Password’(비밀번호)라 함은 ID에 따른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sPRM 사이트 가입 시에 회원이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⑤ '발주기업'이라 함은 ‘1차 협력기업’에 대해 발주하는 기업으로서 ‘1차 협력기업’ 또는 ‘2차 협력기업’을 지원할 목적으로 ‘네무소프트’와 협약을 체결하고 ‘본 서비스’의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을 말한다.
⑥ '1차 협력기업'이라 함은 '발주기업'과 직접 계약하여 해당 '발주기업'에 납품하는 협력기업을 말한다.
⑦ '2차 협력기업'이라 함은 '발주기업’과 계약한 '1차 협력기업'과 계약하여 해당 '1차 협력기업'에 납품하는 협력기업을 말한다.
⑧ ‘sPRM 서비스’라 함은 ‘네무소프트’가 ‘발주기업’ 및 금융기관과 연계하여 개발한 정보연계시스템을(협력회사지원시스템이라고 명명함)을 통하여 해당 발주기업의 1차 협력기업 또는 2차 협력기업이 ‘금융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⑨ '금융지원'이라 함은 해당 은행과 약정을 체결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금융상품으로 기업은행의 파워에너지론, 기업은행의 ‘협력기업대출’, KEB하나은행의 ‘다함께성장론’을 말한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발생 및 변경]
① 이 약관에 명시되었거나 향후 첨부되는 부속서류 및 정보서비스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시되는 내용물은 이 약관의 일부로서 효력을 발생한다.
② 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회사가 서면으로 통보하거나 sPRM 사이트의 공지사항에 의하여 공시하며, 통보 또는 공시 후 10영업일 내에 이의제기가 없으면 그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sPRM 사이트 이용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성립한다. 단, 회원자격은 ‘네무소프트’의 승인에 의한 회원가입 완료 확인 전자 메일이 통지된 날로부터 발생한다.
②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는 회원가입 신청 당시 신청페이지 상의 '동의' 부분에 체크를 함으로써 의사표시를 한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 제반절차를 준수하여야 하며, 제반 정보(ID, Password, 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한다.
② 1차 협력기업으로 회원가입할 경우에는 범용공인인증서의 인증절차를 거쳐야 한다.
③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다.
④ 회원 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네무소프트'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을 할 수 있다. 회원은 '네무소프트'의 확인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원이 등록한 정보를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다.

제 6 조 [이용자 자격 상실]
① ‘네무소프트’는 아래에 해당하는 사유가 회원에게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에는 ‘본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다.
가.타인의 ID(아이디)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회원 자신의 ID(아이디) 및 Password(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제공하였을 경우
나.허위사실을 기재한 회원임이 밝혀진 경우
다.‘네무소프트’가 제공하는 ‘본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경우
라.sPRM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sPRM 사이트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네무소프트’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마.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네무소프트’ 및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바.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경우
사.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아.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경우
자.‘네무소프트’의 직원이나 ‘본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차.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경우
카.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경우
타.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경우
파.불특정 다수의 회원을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네무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본 서비스’를 영리목적으로 활동을 하는 경우
하.‘네무소프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본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② ‘네무소프트’는 회원 가입 후 3개월 동안 ‘본 서비스’의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해 사용의사 여부를 고지하고 ‘네무소프트’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다.
③ ‘네무소프트’가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경우에는 회원에게 전자메일, 팩스, 전화 등 기타의 방법으로 그 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회원자격은 ‘네무소프트’가 통지를 발송한 시점부터 상실된다.
④ ‘네무소프트’로부터 회원자격을 상실 당한 회원이 재가입을 신청하여도 ‘네무소프트’는 가입을 거부할 수 있다.

제 7 조 [이용수수료의 계산 및 청구]
① ‘네무소프트’는 회원이 ‘금융지원’을 받을 경우(대출을 실행할 경우를 말함), 다음과 같이 이용수수료를 부과한다.
가.부과근거: ‘네무소프트’가 ‘금융지원’을 위해 발주기업 및 금융기관과의 정보연계시스템을 개발, 운영, 유지보수, Call Center 운영 및 기타 운영 업무 지원 담당.
나.이용수수료계산: ‘금융지원’ 상품별로 이용수수료는 상이할 수 있으며, sPRM 사이트의 금융지원 신청 메뉴에서 각 금융지원 상품별 상품안내에 게시된 이용수수료를 적용한다.
② ‘네무소프트’는 이용수수료를 1차 협력기업 또는 2차 협력기업에게 직접 수령하는 방법과 제휴 금융기관을 통해 위탁 수령하는 방법으로 징수할 수 있다.
③ 회원이 이용수수료를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④ ‘네무소프트’는 필요한 경우 이용수수료를 신설,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회사가 서면으로 통보하거나 sPRM 사이트의 공지사항에 의하여 공시하며, 통보 또는 공시 후 10영업일 내에 이의제기가 없으면 그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해당 사항을 수정해야 하며 ‘네무소프트’는 필요한 경우 변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증빙 제출을 회원에게 요구할 수 있다.
②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해당 회원이 부담해야 하며, ‘네무소프트’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9 조 [회원탈퇴]
① 회원은 자유의지에 따라 탈퇴하고자 할 경우, 회사에 전자메일 또는 팩스로 탈퇴요청을 한다. ‘네무소프트’는 회원의 탈퇴신청이 접수되면 소정의 확인절차를 거쳐 탈퇴 처리를 한다.
② 제①항의 탈퇴 신청을 한 회원이 ‘금융지원’의 대출을 이용 중인 경우, ‘네무소프트’는 이용중인 ‘금융지원’의 대출이 종결되고 해당 금융기관과의 약정이 해지될 때까지는 회원의 탈퇴신청을 유보할 수 있다.

제 10 조 [‘네무소프트’의 의무]
① ‘네무소프트’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본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설비를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 보수해야 한다.
② '네무소프트'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여야 한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한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회원 본인의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다.
②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sPRM 사이트에서 정한 제반 규정 및 공지 내용,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본 서비스’와 관련된 ‘네무소프트’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
③ 회원이 약관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되는 홈페이지 관리자에 대한 피해에 대하여 회원은 책임질 의무가 있다.
④ 회원은 주소, 연락처, 담당자 정보 등 이용계약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네무소프트'에 통보하고 해당 절차를 거쳐 수정하도록 하여야 한다.
⑤ ID(아이디)와 Password(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⑥ 자신의 ID(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네무소프트'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한다.
⑦ 회원은 sPRM 사이트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하여서는 아니 된다.
가.sPRM 사이트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네무소프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나.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일,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 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다.다른 회원의 ID(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라.‘네무소프트’의 직원 등을 포함한 타인을 사칭하는 행위
마.sPRM 사이트를 통해 전송된 컨텐츠의 발신인을 위조하는 행위
바.sPRM 사이트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2 조 【1차 협력기업의 의무】
① 1차 협력기업이 ‘금융지원’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sPRM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고 해당 금융상품의 금융기관에 제반 절차를 거쳐 승인 및 약정체결을 해야 하며, 해당 약정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② 1차 협력기업이 ‘금융지원’을 이용함에 있어 상품별로 ‘네무소프트가 제공하는 절차에 따라 필요한 정보 등을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부당이익 실현을 위해 고의 및 허위로 ‘금융지원’ 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작성하여서는 안 된다. 또한, 오기 및 허위등록, 기타 부적합한 방법으로 작성하여서도 안 된다.
③ 1차 협력기업이 ‘금융지원’을 이용함에 있어 1차 협력기업이 sPRM 사이트에서 직접 작성한 정보가 은행으로 전송되어 ‘금융지원’이 이루어지는 상품의 경우에는 안전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등록하여야 한다.
④ 1차 협력기업은 ‘금융지원’을 받을 경우, ‘네무소프트’에 이용수수료를 납부하여야 하며, 원활한 이용수수료 납부를 위해 해당 금융기관에 협조한다.

제 13 조 【2차 협력기업의 의무】
① 2차 협력기업이 ‘금융지원’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sPRM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고 해당 금융상품의 금융기관에 제반 절차를 거쳐 승인 및 약정체결을 해야 하며, 해당 약정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② 2차 협력기업이 ‘금융지원’을 이용함에 있어 상품별로 ‘네무소프트가 제공하는 절차에 따라 필요한 정보 등을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부당이익 실현을 위해 고의 및 허위로 ‘금융지원’ 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작성하여서는 안 된다. 또한, 오기 및 허위등록, 기타 부적합한 방법으로 작성하여서도 안 된다.
③ 2차 협력기업이 ‘금융지원’을 이용함에 있어 2차 협력기업이 sPRM 사이트에서 직접 작성한 정보가 은행으로 전송되어 ‘금융지원’이 이루어지는 상품의 경우에는 안전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등록하여야 한다.
④ 2차 협력기업은 ‘금융지원’을 받을 경우, ‘네무소프트’에 이용수수료를 납부하여야 하며, 원활한 이용수수료 납부를 위해 해당 금융기관에 협조한다.

제 14 조 【개인정보보호】
① ‘네무소프트’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한다.
②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령 및 ‘네무소프트’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따른다.

제 15 조 【개인정보의 위탁】
① ‘네무소프트’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네무소프트’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다.
②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령 및 ‘네무소프트’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따른다.

제 16 조 【ID(아이디)와 Password(비밀번호)의 관리】
① ID(아이디) 및 Password(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ID(아이디) 및 Password(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다.
② 시스템 고장과 같은 ‘네무소프트’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한 경우를 제외한, 회원의 ID(아이디) 및 Password(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소홀, 부정 사용 등으로 인해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네무소프트’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회원이 ID(아이디)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네무소프트’에게 통보하여야 하고, ‘네무소프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
④ 다음의 경우 ‘네무소프트’는 회원의 ID(아이디)를 변경하도록 요구하거나, 회원의 신청에 의해 회원 ID(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다. 단, 회원의 ID(아이디)는 ‘네무소프트’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다.
가.ID(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회원의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나.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경우
다.기타 ‘네무소프트’의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제17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① ‘네무소프트’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sPRM 사이트의 모든 내용물(회원 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가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네무소프트’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가.‘네무소프트’,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다.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라.‘네무소프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네무소프트’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바.‘네무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본 서비스’와 무관한 내용인 경우
사.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아.기타 관계 법령 및 ‘네무소프트’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네무소프트’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 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해야 한다.

제 18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등】
① 회원이 sPRM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회원 간의 전달 포함)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네무소프트’는 이를 sPRM 사이트에 게시할 권리를 가진다.
② ‘네무소프트’는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③ ‘네무소프트’는 회원이 sPRM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해 민형사 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네무소프트’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네무소프트’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해야 하며, 회원은 그로 인해 ‘네무소프트’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해야 한다.
④ ‘네무소프트’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sPRM 사이트를 탈퇴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다.
⑤ ‘네무소프트’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네무소프트’에 귀속된다.
⑥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sPRM 사이트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는다.

제 19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네무소프트’는 ‘본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각종 정보 및 광고를 sPRM 사이트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서신우편, SMS(MMS), TM(Telemarketing)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② 회원이 sPRM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를 이용하거나 해당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로, ‘네무소프트’는 회원과 광고주 간의 분쟁, 기타 문제의 발생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제 20 조 [손해배상]
① 회원이 약관에서 명시한 바를 위반하거나,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불법행위를 통해 ‘네무소프트’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은 ‘네무소프트’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
② 또한 제①항의 사유로 ‘네무소프트’가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네무소프트’를 면책시켜야 하며, 그로 인하여 ‘네무소프트’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

제 21 조 [면책사항]
① ‘금융지원’은 해당 상품의 금융기관의 전문 송수신 가능시간 및 영업시간 등에 따라 운용시간이 제한되며, 이에 대해서 ‘네무소프트’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② ‘네무소프트’는 ‘금융지원’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③ '네무소프트'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본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된다.
④ '네무소프트'는 sPRM 사이트 관리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이 면제된다.
⑤ '네무소프트'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 담당자 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⑥ ‘네무소프트’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⑦ ‘네무소프트’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⑧ ‘네무소프트’는 회원이 기재한 정보에 대해서, 그 정보와 관련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⑨ 회원이 sPRM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 ‘네무소프트’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⑩ '네무소프트'는 '본 서비스'에 관해 회원 또는 제3자 간에 이루어지는 어떠한 분쟁에 대해서도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22 조 【분쟁의 해결】
① ‘네무소프트’와 회원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②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지방법원을 그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09월 06일부터 시행한다.
회원 정보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
‘sPRM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 한다)는 '본 서비스' 이용기업(이하 '회원'이라 한다)의 정보를 ‘회원가입신청',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수집,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는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회원의 이용편의를 위해 회원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다.

1. 정보의 정의
① 회원정보: 회사명, 사업자번호, 법인번호/주민등록번호(개인사업자의 경우 법인번호가 없기 때문에 법인번호 대신 주민등록번호를 기재), 대표자성명, 업태, 업종,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담당자 성명/부서/직위/전화번호/팩스번호/휴대폰번호/이메일주소
② 계약정보: 발주기업코드, 계약번호, 변경차수, 계약명, 계약형태, 계약종류, 계약일자, 계약금액, 착공(예정)일자, 최초계약금액, 준공/납품(예정)일자, 공동계약방법, 총액계약번호, 총액계약일자, 총액계약금액, 계약담당부서, 계약담당자, 하도급비율, 계약중지일자, 계약중지해제일자, 계약중지사유
③ 공동수급정보: 발주기업코드, 계약번호, 사업자번호, 대표사, 공종구분, 계약분야, 계약금액, 비율(%)
④ 대금지급지시정보: 발주기업코드, 계약번호, 사업자번호, 청구번호, 지급지시번호, 2차 협력기업계약번호, 2차 협력기업사업자번호, 계좌구분, 지급종류, 지급금액
⑤ 1차 협력기업 대금지급정보: 발주기업코드, 계약번호, 1차 협력기업 사업자번호, 지급명령번호, 지급일자, 지급종류, 지급금액, 적요(지출결의)
⑥ 2차 협력기업 계약정보: 발주기업코드, 발주기업-1차기업 계약번호, 1차-2차협력기업 계약번호, 2차 협력기업사업자번호, 변경차수,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자, 계약시작일, 계약종료일
⑦ 2차 협력기업 대금 청구정보: 발주기업코드, 발주기업-1차협력기업 계약번호, 1차협력기업-2차 협력기업 계약번호, 2차 협력기업 사업자번호, 세금계산서 번호, 발행일, 발행금액, 발행내역, 청구일자, 청구금액, 공공기관 검증유무
⑧ 채권압류정보: 발주기업코드, 발주기업-1차협력기업 계약번호, 1차협력기업 사업자번호, 압류구분, 압류일자, 압류금액, 압류자, 압류사유, 해지일자
⑨ 채권양수도정보: 발주기업코드, 발주기업-1차 협력기업 계약번호, 원사업자번호, 양도구분, 양도일자, 양도자, 양도사유, 해지일자
⑩ 외매채 발행 및 상환정보: 발주기업코드, 원계약번호, 원사업자번호, 2차 협력기업계약번호, 2차 협력기업사업자번호, 외매채발행번호, 거래구분, 발행일자, 만기일자, 발행금액, 상환금액, 상환일자, 상환완료여부
⑪ 2차 협력기업대금 지급정보: 모기업명, 원계약번호, 원사업자번호, 2차 협력기업계약번호, 2차 협력기업사업자번호, 지급종류, 지급일자, 지급금액
⑫ 1차 협력기업 및 2차 협력기업 기술정보: 기술명, 기술분야, 기술 개발단계, 기술경쟁력, 지적재산권명, 지적재산권 등록(출원)일, 지적재산권 등록(출원)번호, 지적재산권 경쟁력, 수행과제 명칭 및 경쟁력, 발주처 협력연구개발 사업 명칭 및 경쟁력
⑬ 1차 협력기업 및 2차 협력기업 재무정보: 신용평가보고서, 최근 3년 간 요약재무제표

2. 정보의 제공목적, 제공처, 수집방법
① 제공목적
가. ‘본 서비스’의 ‘금융지원’
나. ‘본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및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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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서비스'와 연계된 금융기관 및 기업으로부터 사전에 동의된 절차 및 범위에 따라 입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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